온누리상품권과 함께 쏠쏠한 혜택 챙기기
내수의 침체로 많은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정부에서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하여 정부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지원 대책을 마련하였다고 합니다.
오늘은 설 명절 기간 온누리상품권 사용 혜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특히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 혜택은 설명절이 끝난 2월 10일까지 이어지니, 알아두셨다가 유용하게 활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.
먼저 디지털온누리 상품권 15% 환급행사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디지털 상품권(카드형, 모바일) 온누리 상품권으로 20만원 제품을 구매할 시 5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. 디지털 온라인 상품권으로 20만원 제품을 구매하게 되면 충전 할인으로 3만원을 할인 받고, 환급으로 2만원을 돌려 받을 수 있기 떄문에 총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효과가 나타나는데요.
결제 금액 최소 7천원을 계산하여 환급 금액을 산정하고 회차별 2만원, 최대 8만원까지만 환급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. 1~3회차는 누적 결제 금액을 차주에 도출하여 각 플랫폼별 기능으로 앱 캐시백을 해 주고, 4회차부터는 신규 플랫폼을 통해 충전된다고 합니다.
즉, 환급이 4회에 나눠서 진행되며, 각 회차별로 카드와 모바일형 누적 결제액 기준으로 1인당 최대 2만원 한도로 환급을 받을 수 있으니 4회에 나눠서 온누리 상품권을 활용하시면 최대 8만원까지 환급을 받으실 수 있는 것입니다.
또한 온누리시장, 온누리전통시장 등 12곳의 온라인 전통시장관(위의 사진 참조) 특별할인전에서 디지털상품권으로 상품 구매시 상품금액의 5% 할인 쿠폰을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.
디지털상품권 구매할인(15%), 환급행사(15%), 온라인전통시장관 할인쿠폰(5%)까지 더하면 최대 35%를 할인 받을 수 잇는 셈입니다.
여기에 더해 카드형온누리 상품권 온,오프라인 합산 3만원 이상 사용시 2025명에게 디지털상품권을 차등지급해 주는 행사에도 자동 응모된다고 하니 혜택을 꼭 받아보시면 좋겠습니다.
아울러 전통시장에서 이용한 금액은 40% 소득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전통시장 이용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?
[이용 꿀팁!] 회차별 환급 금액이 책정되니, 회차를 잘 기억하셔서 온전히 혜택을 이용해 보시고, 디지털 상품권의 형태로 활용하셔야 온전한 할인, 이벤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으니 꼭 온누리 상품권 앱을 활용하세요!
[1회차] 1.10~1.17
[2회차] 1.18~1.24
[3회차] 1.25~1.31
[4회차] 2.1~2.10